<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 서치콘솔> <빙 웹마스터> <구글 에드센스> 한국 NFT 프로젝트(P2E, 메타버스,아트) - (7) 클레이 킹덤(Klay Kingdoms)
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세상/NFT

한국 NFT 프로젝트(P2E, 메타버스,아트) - (7) 클레이 킹덤(Klay Kingdoms)

반응형

클레이 킹덤(Klay Kingdoms)

클레이 킹점은 메타버스에서 구현되는 게임+디파이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게임은 전략RPG게임이고 픽셀형태로 진행되어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디파이라 하면 이자를 받는 개념인데, 토큰은 예치(즉 스테이킹)하면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클레이 킹덤에서 디파이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 내에서 LP 씨앗을 예치 한다음 일정 기간이 지나면 수확하면 토큰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레이 킹덤 독스를 참고하시여 하면 되겠습니다.
https://docs.klaykingdoms.com/intro/readme

 

클레이 킹덤 소개 - Klay Kingdoms

클레이 킹덤은 판타지 픽셀 아트 형태의 메타버스에서 가상화폐 유동성을 공급하여 보상을 받고, 스테이킹을 통하여 추가적인 이자 농사를 지을 수 있는 탈중앙화 금융(Decentralized Finance, DeFi) 서

docs.klaykingdoms.com

1)클레이 킹점의 토큰
1.King토큰
King토큰은 거버넌스 토큰이자 유저들이 보상으로 얻게 되는 토큰입니다.
King토큰은 NFT로 거래 가능한 영웅과 아이템들의 구매 및 제작 시간 단축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King토큰은 CRYSTAL토큰을 기반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면 보상으로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스테이킹하면 더많은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CRYSTAL토큰
CRYSTAL토큰은 유동성 공금과 게임 플레이등을 통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토큰입니다.
CRYSTAL토큰은 게임 내 영웅과 아이템, 캐릭터 성장 등 게임플레이에 필수 요소로 활용됩니다.
CRYSTAL토큰은 클레이 킹덤내에서 사용가능하며, 타 거래소에서 직접 다른 코인과 교환을 불가합니다.

2) 로드맵

3)파트너 및 투자사


게임하는 방법과 토큰은 예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