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 서치콘솔> <빙 웹마스터> <구글 에드센스> 한국 NFT 프로젝트(P2E, 메타버스,아트) - (5) 제프월드(Jeff World)
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세상/NFT

한국 NFT 프로젝트(P2E, 메타버스,아트) - (5) 제프월드(Jeff World)

반응형

메타버스 프로젝트 제프월드를 소개합니다.
제프월드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써 유저들이 아바타를 통해 제프월드의 도시들을 재건하고 디지털 가상 세게를 확장해 가는 유져 참여형 프로젝트입니다.
도시를 재건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프월드는 마지막 유토피아인 크립토 밸리를 유저들이 아바타를 통해 도시를 재건해가는 것으로 유저들이 미션들을 통해 다양한 경험들을 체함할 수 있다고 봅니다,

제프월드는 41,225개의 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식오픈전 유저들이 보유하는 NFT입니다.
현재 2번째 민팅까지 완료하였으며 추후 계속 민팅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랜드 NFT를 소유하고 있는 홀더들인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니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랜드에는 특별한 집이 지어질 것으로 보이며, 특별한 집을 통해 나만의 집을 꾸밀수 있다.
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홀더들은 자동적으로 부여된고, 비홀더들은 추후에 마이룸을 얻을 수 있는지 나올 듯합니다.

제프월드는 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있다.

제프월드에서 아바타pfp는 10000개가 발행되며 고유한 특성과 모습을 가지고 있다.
언제 아바타 민팅이 이뤄질지는 미정이지만 추후업데이트가 있으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프월드의 로드맵

로드맵을 보시고 랜드 민팅이나 아바타 민팅을 계획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