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 서치콘솔> <빙 웹마스터> <구글 에드센스> 한국 NFT 프로젝트(P2E, 메타버스,아트) - (4) 시티 오브 블럭(City of Block)
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세상/NFT

한국 NFT 프로젝트(P2E, 메타버스,아트) - (4) 시티 오브 블럭(City of Block)

반응형

1)  소개
현재 메타버스 플랫폼의 한계점을 해결하고 가상현실과 현실세계와 연결할 수 있는 코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유저들이 가상현실에서 다양한 게임과 도시건설과 경영등을 현실게셰와 접목된 형태의 플랫폼을 지향하는 프로젝트이다.

2) 진행사항
1차민팅은 진행했으며 1차민팅은 건물을 민팅하였다. 로드맵을 보면 2차 민팅은 랜드민팅으로 예정되어있다.
아직 2차 민팅에 대한 공지는 나오지 않았으며, 스테이킹을 베타로 진행하였고, 12월말에 정식 스테이킹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3) 파트너 및 투자사

4) 토큰노믹스
시티 오브 블럭이 코인은 COB로 총 10억개가 발행되며 그 중 55% 플랫폼내 기축통화로 사용되며, 17년간 발행 될 예정이다.
토큰 분배는 홀더에게 55% , 생태게 시스템 15%, 유동성 10% 파트너 8% 팀지분 5%, 프라이빗 세일 3%, 마케팅비용 3%, 에어드랍 및 이벤트 1%로 입니다.
아직 토큰 상장은 안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토큰의 사용처는 시티 오브 블럭의 메타버스 공간안에서의 자신의 코인을 스테이블 코인으로 스왑하거나 스테이킹을 할 수 있으며, 메타버스에 입점한 기업의 매장에서 NFT 쿠폰을 살 수 있으며, 메타버스 안에서 입점해있는 마트에서 제픔을 결제 할때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5)로드맵 

2023년 로드맵은 곧 나온다고 하니 로드맵이 나오면 바로 수정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