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 서치콘솔> <빙 웹마스터> <구글 에드센스> 한국 M2E(Move to earn) - 3) 트레이서(TRACER)
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세상/NFT

한국 M2E(Move to earn) - 3) 트레이서(TRACER)

반응형

트레이서


1)트레이서
지속가능한 프로젝트를 지향하는 최초의 니어(Near) 체인의 M2E프로젝트이다

2) 간략한 진행사항
4월달에 디스코드에 프로젝트가 오픈하였고 9월에 민팅을 진행하였으며, 베타버전은 11월 말까지 진행하였으며,
12월 1일에 정식앱을 오픈했다. 
3) 투자사 및 파트너사 
투자사 파트너사 사진 첨부
투자사는 추후 더 공개 예정인 걸로 알고 있다.


3) 트레이서 신발 nft
트레이서 신발 nft 사진첨부
트레이서는 다른 M2E프로젝트와 다르게 4개의 파츠가 결합되어 신발이 만드는 메커니즘으로 되어있다.
그렇기 때문에 신발자체에는 레어도가 없으며, 파츠별로 레어도가 있다.
가장 특정적인 것은 현재는 브리딩이 없다는 것이다. 


1]신발 파츠 NFT

신발 NFT는 4개의 파츠가 결합되어 신발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신발 파츠또한 NFT이며, 신발파츠도 거래가 가능하다.
신발파츠는 바디(body), 솔(sole), 레이스(lace), 기어(Gear)로 구성되어 있어며
신발파츠의 레어도는 커먼(common)-언커먼(Uncommon)-레어(Rare)-에픽(Epic)-레전더리(Legendary)로 되어있다.

 
2]악세사리
신발의 스탯을 향상할 수 있다. 
각 신발 부품의 스탯 증진에 대응되는 액세서리가 존재하며 E(efficiency), L(luck), M(magic), R(resilience)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액세서리도 레벨업이 가능하나, 항상 성공하는 것이 아니며 파괴될 확률도 있다.

3] 스프레이
스프레이는 신발 파츠 레어리티는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프레이는 브론즈, 실버, 골드의 3가지 종류가 있으며, 각 종류마다 성공확률이 있다.

5) 코인 얻는 방법 및 코인 종류 설명
[1] 코인 획득 방법
다른 M2E와 마찬가지로 이용자가 앱을 통해 운동을 하게 되면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코인 종류
Trc토큰과 HLT토큰이 있으며 
Trc토큰은 유틸리니 토큰으로 공급량은 무한이며, 얻는 방법은 무료모드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광로 시청 후 걷을 때 받을 수 있고,
신발 NFT를 가지고 있는 유저들이 운동을 하면 받을 수 있고, 럭키박스를 통해, 소셜기능에 있는 티어시스템을 통해 받을 수 있다.
6) 코인 소각처
티어 강등, 래플, 앱 내 거래 수수료, 신발 파츠 업그레이드, 신발 내구도 수리, 신발 분해, 신발 액세서리 부착, 스프레이 구매, 챌린지 모드를 통한 소각, 돼지저금통으로 인한 소각, 팀배틀 모드로 인한 소각이 있다,

6) 그 외
1] 소셜기능
티어 시스템, 메타버스 땅따먹기, 초대 시스템, 소셜 잼 모드가 있다.
아직 구현은 안되었으므로 추후 나올 예정이다.
2] 아케이드
챌린지 모드, 돼지저금톤 모드, 팀 배틀 모드가 있으며,
현재 챌린지 모드는 현재 구현이 되었으며 참가자들이 10일 동안 챌린지의 목표를 달성하는 모드이고, 달성시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반응형